Loading...

사람(人)과 자연(山)의 조화

SPACE SEON:[仙]

세계지도를 펼치면 가장 넓은 면적을 파랗게 차지하고 있는 물. 하지만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물은 지구 전체 물의 1%에 불과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공용자원이었던 물은 지구오염과 인구증가, 산업적 사용량 증가로 어느덧 사유화되고 국가적인 차원에서 관리해야 하는 자원이 되어버렸어요.
Black Gold(석유)의 시대가 저물고 Blue Gold(물)의 시대라는 말이 나오는 요즘, 저희 스페이스 SEON:[仙]이 찾은 해답은 바로 ‘빗물’ 입니다.
가장 오래 되었지만 인류의 생명을 살리는 가장 진보된 자원인 빗물.
이에 스페이스 SEON : [仙]에서는 빗물을 쉽게 모을 수 있고 설치가 쉬우며 주변 환경과 잘 어울리는 빗물저장탱크를 개발 보급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 이용하는 수세식 화장실.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화장실로부터 나오는 오폐수는 처리되지 못한 채 다시 바다로 버려지고 있어요.
게다가 한 번 사용 시 8L의 물을 소비하는 수세식 양변기는 2012년 기준 한국에 약 3,000만 개에 달한답니다.
한 곳에서 물을 낭비하면 당연히 다른 곳에서는 물이 부족해지게 되겠죠.
지구는 우리 모두를 연결해주는 유기적인 생명체입니다.
나를 위해, 그리고 우리를 위해 스페이스 SEON : [仙]에서는 자연스러운 순환을 위한 생태화장실을 개발 보급하고 있습니다.

직접 오셔서 사용해보세요. 생각과는 다른 편안함과 편리성에 놀라실 겁니다.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비누와 치약 그리고 샴푸와 바디워시에는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습니다.
계면활성제는 세정 작용도 있지만 피부속으로 들어가 면역력을 파괴하고 화학제품이 대부분이라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최근에는 먹거리뿐 아니라 생활제품도 천연으로 사용하기 시작했지요.

스페이스SEON : [仙]에서는 80여종의 미생물이 공생하며 오염된 물을 맑게 하고 피부를 정화하는 친환경 EM을 주
원료로 하여 만든 천연비누와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로 만들며 콩에서 추출한 소이왁스와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를 이용하여 제조한 자연의 향기를 담은 수제캔들을 판매중입니다.


흙과 햇볕 그리고 빗물은 그 자체로 자연의 힘을 가지고 있어 농작물들을 더 순수하고 단단하게 만들어줍니다.
인간의 욕심으로 생겨난 화학비료는 농산물을 더 크고 예쁘게 만들어줄 수는 있지만 땅을 망가뜨리고 사람에게도 좋지 않습니다.

스페이스SEON : [仙]의 농산물들은 어떠한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주지 않고 재배하고 있습니다.
감자, 고추, 옥수수, 밤, 각종 야채를 비롯한 많은 농산물을 기르며 자급자족할 수 있는 삶을 꾸려나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